수페모모

구매 해본 욕실정리용품 리빙씨엔피 다용도 300 선반 할인 이런상품어때요
현시간 세일전비용 19% 11,500원에서 세일가격
9,260원 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63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리빙씨엔피 다용도 300 선반 상품구매


현재 접착떨어져서 바닥에 두고씁니다 | 튼튼하고 이쁘지만…
사용한지 넉달넘어가네요
설명서대로 벽면잘닦고 부착부분으로만 하루정도 놔둔후에
걸이설치하고 잔뜩올려놓고
샴푸도 꺼내서 사용안하고 그상태로 눌러쓰는데도
튼튼하게 잘붙어있네요
다들 떨어지신다기에 떨어지는순간 반품해야지 했는데
엄청튼튼하네요
아뵤!!!
근데 세면대쪽에 있는 걸이는 물이 닿으니까 녹이쓰네요
쇠아닌줄알고삼!
녹쓰니까 닦느라 짜증남!

후기…6월25일 사용했더군요
지금 7월31일… 접착지혼자떨어지더니
사요나라 ㅠㅠ
한달만에
쓰레기됬어여


튼튼한 부착력 최고입니다 | 2중 부착이라 정말 튼튼해요 일부러 떨어지나 실험하려고 며달리다시피 눌러봤는데 안떨어지고 디자인도 평범해서 딱 좋아요 ㅎㅎㅎ
붙일땨 물기 제거 하시고 붙여주시면 완벽할듯 합니다


구입 3개월만에 2개 더 구입해서 쓰고 있습니다. | 이런한 욕실,주방 타사제품 다 써봐서 튼튼해봤자 얼마나 튼튼하고 견고하겠냐는 부정적인 맘이 컸었는데 진~짜!!!거짓 1프로두 안보태고 강추에요.제가 아무리 제품 맘에들고 사용함에 만족해도 상품평을 쓰는 성격이 아닌데…이 제품은 제품성,실용성,편리성 뛰어나요.그만큼 만족하고두 남는다는 말이죠..보시는바와 같이 사진첨부 설명을 하자면 진열되있는 제품들마다 우유 500미리 양정도되는 제품들이에요.가그린750ml,핸드워시490ml,바디오일500ml,바디로션350ml 두개…이정도면 욕실에서 쓸만하지 않은가요?처음에 무게에 못견뎌서 무너질까봐 핸드워시,양치컵,세안폼정도만 올려놨었는데 신랑이 사무실에 있던 가그린을 그것도 대용량을 갖고와서 올려놨더라구요.그래서 첨엔 신랑한테 뭐라고 했었는데 다행히 그 무게까지 견뎌줘서 지금은 세면대에 올려져있던것들 다 올리려고 하니 모자라서 제품구매 3개월만에 2개 더 구입하려고 하다가 상품평 쓰게됐네요.^^도움이 되셨으면 하구요.전 진~~짜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개튼튼 | 세면대위에 있던거 다 때려넣었는데 튼튼합니다 또 살꺼에요


리빙씨엔피 다용도 300 선반, 단일 색상, 1개* 빨간색 3M 테이프는 떼고 부착하는 겁니다.

* 한번 떼면 재사용이 어렵습니다.

* 거울이나 광이 있는 표면이 매끈한 타일에 붙이세요.

* 부착 후 24시간 후에 사용하세요.

* 떨어진다는 분들!
3M 스티커 안 뗐거나 부착하는 벽면이 적합하지 않거나 먼지나 유수분 등 정리가 안 되었거나 지나치게 무거운거 올린거
(제품 페이지의 생수통은 오바인듯)

가격은 옥*보다 쿠팡이 더 저렴해요

저는 벽면 타일이 무광에 굴곡이 살짝 있어서 못 붙일 것 같아서 거울에 그냥 3M 스티커 떼고 붙이자 마자 물건 올림, 엄청 무거운 물건은 아니지만. 잘못 붙여서 수평도 안 맞고, 거울 높이 생각못해 경사가 지게 되어서 다시 붙이고 싶은데! 도저히 안 떨어짐 하…..

+ 추가
칼로 테두리 긁고, 물 잔뜩 뿌린 다음 껌칼로 껌 떼듯 뗐어요. 진짜 팔이 떨어져 나갈 것 같네요. 잘 붙긴 세상 잘 붙어요. 접착패드 떼려다 거울이 떨어질 뻔…..
추가로 산건 그냥 무광 타일에 붙여놨어요. 거울같이 매끈한 면이 아니라서 좀 오래 두고 가벼운 것 올리며 써야겠어요.

로켓배송 / 8,920원


리빙씨엔피 다용도 300 선반 상품구매


The post 리빙씨엔피 다용도 300 선반 바닥에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리빙씨엔피 다용도 300 선반 바닥에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