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페모모

금일은 자석퍼즐교구 맘스보드 문자자석놀이 한글 최저가금액 안내해드립니다.
지금 할인전금액 22% 12,000원에서 세일가격
9,310원 추천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6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맘스보드 문자자석놀이 한글 상품구매


자음옆의 작은 그림이 아기시각에서는 재미요소 입니다. | 자석 가루가 떨어져요!
아이들이만지는거라서 많이 불안하네요!
이미뜯어버려서 반품도 못하고
글씨랑은 이쁜데 그게 좀 아쉽네요


맘스보드 문자자석놀이 한글, 2개입, 24피스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살까말까 망설이다가 장난감보다는 더 유용하지않을까해서 구매했습니다!~~^^ M사이즈 딱이네요! 라지는 엄청 컸을꺼같아요,, 미디움사이즈도 딱좋고 작지않아요! 색감도 예쁘고 , 숫자나 한글로 공부놀이좀 햇으면 하는 마음이지만 아이가 하진않네요 ㅠㅠ 그냥 뗏다 붙였다 그러고 있어요^^하나쯤 집에 있으면 괜찮아요!


맘스보드 문자자석놀이 한글, 2개입, 24피스저희 큰아이(6살) 한글에 관심이 너무 많아서 종이로 그려서 오리고 사용하다가 작정하고 구매했어요~
한글에 더 관심을 보이네요ㅋㅋ 5살 동생도 한글에 관심없던 아이인데 형이랑 엄마가 하는거보더니 직접 만들어보고 이게 무슨글자냐고 묻고 큰아이도 본인이 만든글자가 자기가 생각한 글자맞냐고 물어보고 하네요^^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당


맘스보드 문자자석놀이 한글, 2개입, 24피스가루가떨어진다는 댓글을 봤었는데 깜빡하고 그냥줬더니 칠판에 까만점같은게 많아서 머지?하다가 아….가루했네요
가루 말고는 자석도 잘붙고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아요ㅋ


맘스보드 문자자석놀이 한글, 2개입, 24피스한 케이스만 뜯어보니, 좀 귀찮고, 자석력이 기대 이하입니다.
ㅏ ㅓ ㅗ ㅜ 두리뭉실 쓸랬는데, 애매하네요.
그래도, 좋아요.
여러개 동시주문시 할인률이 높아진다면,
더욱 대량 구매의사가 높아질듯 합니다.
이번을 계기로, 처음 시작하고, 흥미도 있어보이네요.
관심생길때 사봅니다. 현재 30개월 입니다.

자석력은 보드판에 보호필름을 안 뜯어서 약한 느낌이였네요.
옛날 스퇄(진한컬러.강한자석력)은 몸에 안좋은 성분이 있는 거라네요. 요게 좋은 거래요. 자음판에서 첨에 뜯는걸 귀찮아했는데, 뜯으며 학습하는 재미도 생기고, 다시 끼우는 재미도 있네요. 특히 자음에 있는 작은 그림이 아이시각에서는 재미거리가 되네요. 살짝 반전 만족 입니다. 별2개 추가했답니다.


맘스보드 문자자석놀이 한글 상품구매


The post 맘스보드 문자자석놀이 한글 자음옆의 appeared first on 통구리.


맘스보드 문자자석놀이 한글 자음옆의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