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페모모

제가 궁금한상품 악기완구 야야 뮤직플레이세트 피아노+전자드럼+노래방 헬로키티 최저가금액 안내해드립니다.
현재 세일전금액 51% 100,000원에서 쎄일된 가격
48,260원 깜짝세일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야야 뮤직플레이세트 피아노+전자드럼+노래방 헬로키티 상품구매


플라스틱이 약해보이지만 전박적으로 맘에 듭니다. | 19개월 아기가 좋아하긴 참 좋아하는데….
제품이 너무 약해요
아기가 드럼치다가 흥이나서 조금 들썩이는 움직임에도 픽 쓰러져버리니 놀이가 끊어집니다
옆에서 제품이 쓰러지지않게 잡아줘야해서 불편하네요
마이크도 정말 불만족인게
아기가 노래하다가 얼굴에 살짝만 건드려도 마이크고정대와 마이크가 분리되어 툭 떨어져버리니 흥이 계속깨지고 보호자가 옆에서 마이크를 잡아주고있어야합니다
좀 더.비싸도 튼튼하게 혹은 벽이나 어딘가에 고정시킬수있게 만들어주심좋겠네요


마이크녹음안됌&고정이 잘안됌.가벼움.높이낮음.소리잘남. | 색감이랑 구성품 모두 마음에 드나 녹음이 좀 어려운듯해요 누르고 했는데 잘 안되는 듯해요 제가 사용방법을 정확히 몰라서인지 좀더 설명서가 자세했음했네요 여자아이에겐 딱입니다!!!


야야 뮤직플레이세트 피아노+전자드럼+노래방 헬로키티, 혼합색상, 570 x 435 x 155 mm좋아요. 전반적으로 맘에 드네요.
아이에게 리듬감을 알려주기 딱 좋은 거 같아요.

34개월 아이가 쓰는데.. 과격하게 연주하면 플라스틱이 약해서 깨질수도 있겠다 생각해요..
조립설명서 없어도 .. 사진보고 맞춰서 끼우면 되요. 쉬워요.

일단 녹음기능이 있어서 (아주 짧지만) 연주한걸 바로 들을수 있어 좋네요.
대신 목소리녹음은 안돼요. 그점은 참 아쉽네요.


야야 뮤직플레이세트 피아노+전자드럼+노래방 헬로키티, 혼합색상, 570 x 435 x 155 mm동영상 보면 알겠지만 마이크 소리는 녹음이 안돼네영
아기 자는동안 조립하고 영상찍은건데 마이크 대?? 가 고정이 잘 안되고 느슨해서 자꾸 빠져 짜증나용
그거말곤 괜찮고 소리도 잘 나요
조립도 어렵지 않았구요
다만 설명서 겁나 대충 되어있었어요


야야 뮤직플레이세트 피아노+전자드럼+노래방 헬로키티, 혼합색상, 570 x 435 x 155 mm34090원 구매.

조립할땐 허접해 보였으나 아이에게 가지고 놀아보라 해보니 나쁘지 않네요.
발.. 패달 드럼은 밟으면 채가 북에서 멀어져요. 처음엔 잘못조립한줄 알았는데 망가지지 말라고 그리 만들어 진것같네요.
넘어진다는 후기에 벽에 붙여놓았어요. 뒤로는 안넘어가는데 마이크 잡아 당겨 앞으로는 넘어트리네요.

가성비 좋게 잘 산듯 합니다


야야 뮤직플레이세트 피아노+전자드럼+노래방 헬로키티 상품구매


The post 야야 뮤직플레이세트 피아노+전자드럼+노래방 헬로키티 플라스틱이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